우아한형제들 디자인 시스템에 시각적 회귀 테스트 적용하기

디자인 시스템에 시각적 회귀 테스트를 적용하여 안정적이고 일관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게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신청 시작] 4월 우아한테크세미나: Java의 미래, Virtual Thread

4월 우아한테크세미나에서는 Java의 경량스레드 모델인 Virtual Thread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우아한형제들 PM들은 어떤 책을 읽을까?

우아한형제들 PM(product manager)들이 직접 읽고 추천하는 'PM 업무에 도움 되는 책'들을 모아봤습니다.

리뷰를 재료로 GPT가 뚝딱뚝딱 만들어낸 메뉴추천, 메뉴뚝딱AI

3월 20일, 서울 전 지역에 선을 보이는 GPT 기반 메뉴 추천 서비스 메뉴뚝딱AI가 어떤 고민을 거쳐 세상에 태어나게 되었는지 소개합니다.

[모집] 2024 우아한테크캠프 7기

2024 우아한테크캠프 7기 모집을 시작합니다!

셀프서비스, 챗봇에게 물어보세요

배민사장님을 위한 셀프서비스 챗봇, 어떻게 개발했을까요?

셸 스크립트를 몰라도 자동화는 하고 싶어, ChatGPT를 활용한 git flow 관리 스크립트 자동화 진행기

자동화는 하고 싶은데 모르는 게 많아 두렵다면? ChatGPT와 협력해 git 커맨드라인 자동화를 진행한 수기입니다.

갤럭시 S24가 찾아준 배민커넥트 Android 성능 이슈 해결기(feat. React Native)

배민커넥트 앱에서 발생했던 Android 성능 이슈 사례를 공유합니다(feat. react-native, 갤럭시 S24).

프론트엔드 개발자들의 즐거운 상상 🎈 – 쓰면글림체 사이드 프로젝트 이야기

'쓰면글림체' 사이드 프로젝트 이야기 🎈 상상만으로도 마음 한편이 설레는 순간이 있나요? 어떤 사용자 경험을 만들 수 있을지 설레는 마음으로, 즐거운 상상을 담아 '쓰면글림체'를 만들었어요. 우아한형제들 2명의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함께했습니다(김하루, 장해민)

사이드 프로젝트는 사이드가 아니다

1초 만에 Slack 커스텀 이모티콘을 만들어주는 서비스, everymoji를 소개합니다.

결과가 없습니다.

다른 태그로 검색해 보시겠어요?